부산대 초콜릿 플라워 (넘나 맘에드는 부산대카페여쒀~) by 쯔영님



부산대학교 쪽에 요즘 자주 가는듯!
ㅋㅋ

대학생은 아니지만 한번씩 부산대거리의 활기를 느끼러~

가는편인데, 요즈음에 자주 간거 같다~

부산대 근처에는 대학가라 싸고 맛있는 맛집이 꽤 있다~

옷가게도 그렇고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는곳이 많음!

예전보다는 많이 다운된 상권이지만,

구석 구석~ 부산대학교앞 만의 명소가 있음

같이 간 친구가 추천해서 가게된 카페, 초콜릿플라워!

일단 외관이 넘나 멋져서 엄지척!!!

내가, 우리가 좋아하는 그런 요소들이 많은 카페!

친구는 코코넛망고주스를 나는 베리주스를!

저녁이니 카페인 섭취는 지양하고, 우리가 좀전에 먹은 독소(?)들을 빼기 위해

디톡스 주스 주문!!


카페안에는 초콜렛을 판매하는듯, 여러 종류가 있었다.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 잡고~ 수다 삼매경!!

대체적으로 조용하고, 조명이 좋다!

인테리어도 감각적으로 잘꾸민~ 카페!!

내가 좋아하는 꽃도 여기저기 피어있고 ㅋ

암튼 넘 취향저격 카페 발견해서 기분 좋았다!!!


데이트 하기 에도 좋은듯!

부대카페추천~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