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광안리 커스! by 쯔영님





지난 빼빼로데이!!

불금에 막창 맛있게 빠라락 먹고!

광안리로 이동!

우리의 영원한 광안리 아지트인 커피스미스에 갔다!


여전히 뷰가 넘나 좋은..곳!

미러리스 카메라로 찍었는데, 요즘 카메라가 맛탱이가 갔는지,

초점이 잘 안맞.. 야간촬영에 자꾸 엔지 난다 ㅠㅠ


그래도 흔들려도 이쁘니 찰칵! ㅋㅋ

광안대교를 보면 나도모르게 힐링이 된다!

케케

광안대료 뷰가 전면에 있는 광안리 커피스미스는

밤늦게까지 하고, 화장실도 편하고, 테이블도 많고, 자리도 넓어서 참좋다!


넘나 좋아라 하는곳!


절친 ㅋ 민희랑 서로 빼빼로 주고 받기!! 헤헤

서로 준비한거 몰랐는데 둘다 서프라이즈로 꺼내서 ㅋㅋ 더 감동!

세일러문 소환할듯한 하트 빼빼로빵이 너무 귀여워서 찰칵!


남자친구는 빼빼로데이인것도 모르고 잇다가 기프티콘 쏴줫다.

그래도 기분 좋았다.

ㅋㅋㅋㅋㅋㅋ



커스에서 커피랑 베이글이랑 블루베리머핀을 시켰다.

나는 커피스미스에 머핀류를 좋아함 ㅋ 케익보다!

근데 이날은 오늘의커피를 시켯는데 넘나 맛있어서 놀램

헐라리!! 담에는 무조건 오늘의 커피를 시켜야 겟츰! ㅋㅋ



귀여운 day! 빼뺴로 데이~

이날도 수다로 마무리 하고 집에갓다 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