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함경면옥 by 쯔영님



얼마전부터 시원한 냉면이 땡겨서~

먹고 싶었는데,

친구한테 물어보니 서면에 맛있는집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두둥~

서면 함경면옥!


롯데백화점 후문쪽에 잇음~

간판이 잘 보여서 찾기 쉬움!


우린 물냉면이랑 우거지갈비탕 주문~

보통 비빔냉면과 갈비탕 많이 먹더라.. ㅋㅋ

근데 물냉면이 땡겻음~





짠 냉면부터 나옴~

반찬은 갈비탕때문에 나온거 같앗음!

물냉면은 살얼음 살짝 낀 육수가 넘나 맛있어 보임!!





면이 얇은게 아주 맛있어 보임 

그리고 오이, 배, 삶은달걀이 고명으로 나옴~





요건 우거지갈비탕

우거지가 듬뿍!!






물냉면의 맛은 일단 시원하고ㅋㅋ

국물 간이 내입맛이었다.

식초랑 겨자 첨가 하지 않고 먹어도 괜찮았음~

먹고싶었던 맛이라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가격은 8천원~

중간에 다대기를 첨가해서 먹었는데,

좀 매콤하게 먹기 좋았다.

우거지 갈비탕은 쏘쏘~

주변에 냉면집이 많지 않은데,

가까운 서면에 맛집을 찾은거 같아서 기분 좋았다!

담에는 비냉 먹으러 갈 예정~!!


기대 *_* 



덧글

  • 듀듀 2017/03/16 22:44 # 답글

    냉면 완전 침고여요 ㅎㅎㅎㅎ
    겨울이라서 한동안 냉면을 안먹으러다녔는데 날도 따땃해지는데
    저도 조만간 냉면개시하러 갈까봐요*_ *
    우거지갈비탕으로 뜨끈하게 입데우고
    찬냉면 호로록하고 <--무한반복하고싶네요 ㅋㅋㅋ
  • 쯔영님 2017/03/17 09:29 #

    뭘 좀 아시는분 ㅋㅋ
    듀듀님 반가워용 ^--^
    서울쪽에는 맛있는 냉면집 많지 않나용?
    ㅋㅋ 맛있는 냉면드시고 포스팅 해주세용 ^^
    히히
    저도 쓰다보니 또 냉면 쓱 땡기네용 ㅋㅋ
  • 이글루스 알리미 2017/03/17 09:08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3월 17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