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 라면 파뤼 in 회사 ㅋㅋ by 쯔영님




지난주 금요일 ㅋ

사무실에 인원이 텅텅~

부장님을 비롯해서 몇몇분들이 자리를 비우셔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한산하고 좋음 ㅋㅋㅋ

(야호!)


분위기도 좋고, 그 전날 과음한 사람들도 많고 해서

사무실에서 라면을 끓여먹기로.. ㅋㅋㅋ


얼마전 워크샵때 썻던 회사에 가져다 놓은

냄비랑 버너에 물을 끓이고

오징어짬뽕 6개를 끓엿다.

편의점에서 오뎅이랑 파 콩나물을 사와서

같이 넣고 끓임!


다 끓이고 나서 한입 먹었는데,

진짜 꿀맛 !

진짜 라면은 여럿이서 같이 먹어야 맛있음 ㅋㅋ

아 그리고 국물이 끝내줬는데

아마 콩나물 때문인듯!!

그리고 고추가루를 첨가해서 더 맛있었다.


최근에 먹은 라면중에 와따 였다 ㅋㅋㅋ

굿!









덧글

  • 타마 2017/03/20 15:04 # 답글

    크... 재료부터 본격적이네요 ㅋㅋ
  • 쯔영님 2017/03/21 11:19 #

    크 ㅋㅋ 본격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당 ㅋㅋ ^^
  • 듀듀 2017/03/20 15:10 # 답글

    냄비에 부루스타 *_* 완전 제대로네요 ㅎㅎ
    부러워요 ㅋㅋ쯔영님 사무실 라면파티에 끼고싶습니다ㅎㅎㅎ
    저렇게 많이 끓여서 같이먹음 정말 꿀맛이죠>_<
  • 쯔영님 2017/03/21 11:19 #

    듀듀 님은 언제나 환영 !! ㅋㅋ 담엔 짜빠게티 도전해볼려구요 ㅋ
    진짜 다같이 먹는게 최고 꿀맛 ^^ 헤헤
  • 이글루스 알리미 2017/03/22 09:09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3월 22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