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근처 맛집으로 인정! by 쯔영님




점심때 너무 맛있게 먹은 양정 뼈다귀 해장국 집 ♥






크 ㅋㅋ 어제 점심때 미친듯이 배가 고파서

점심시간 을 손꼽아 기다렸다..

일보단 점심메뉴가 중요도 갑이었음 ㅋㅋㅋ (;;;묵돌이;;;)


뭘 먹으면 잘 먹고 후회하지 않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팀장님이 뼈다귀해장국으로 인도하셨다..

맛집이라는 소리에 이끌림~~




점심시간이라서 사람이 많은 관계로 메뉴판은

갤s7으로 줌 땡겨서 찍음 ㅋㅋ

우린 뼈다귀해장국으로 통일 했는데,

여기의 주 메뉴는 오리불고기였던거 같다.

옆에 테이블에서 어머님 3분이 오리불고기 주문하셨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시선강탈 당해부렸다 ㅋㅋ


(사실 오리고기 안좋아하는데, 냄새랑 비주얼이 엄청 맛깔스러워보여서,, 담에 꼭 먹을끼얏)





밑반찬, 기본 상차림!

별다른건 없는데, 겉절이랑 깍두기가 시원하니 맛있음

겉절이 새콤달콤~

입맛 돋굽니더!






고기살이 부드럽고 양도 만족!

국물이 너무 맛있다..

고소하니 간이 너무나도 딱딱

왜 사람 많은지 알것 같다 ㅋ

전날 술한잔하고 이 해장국 생각날듯 ㅋㅋㅋ

땡초 찍어서 먹고, 뼈다귀에 고기 뜯어서 먹고,

국물이랑 밥 먹고

쉴틈이 없이

먹다 나온 ㅋㅋ

양정 뼈다귀해장국 맛집!!



조만간 오리불고기먹으러 와야짓^^



덧글

  • 이글루스 알리미 2017/04/11 09:21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4월 11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쯔영님 2017/04/11 16:06 #

    감사합니다 ^^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