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양림동 양인제과 by 쯔영님




광주여행 1일차 양림동을 이리저리 투어하면서

펭귄마을도 가고

http://zzeu.egloos.com/7320615 <펭귄마을포스팅>

이리저리 둘러 보다가

미리 찾아보고 간 양림동 빵집

양인제과에 갔다!


호주인 부부가 운영하는 양인제과

앙버터랑 초코식빵이 유명하다고 ~






오후쯤에 가서 빵 종류는 많진 않았다.






검은콩 두유 식빵

건강한 맛일꺼 같은 느낌!





보자마자 집어든

앙버터!!

이거 너무 맛있음





담백한 빵류~

많이 팔린거 같았다.





수제 초코도 팔고 있음




깔끔하면서 간결한

양인제과 간판





앙버터빵 하나만 삿다!

담에 갈 기회있음 앙버터랑 초코식빵이랑 이것저것

사먹어보고 싶다!

앙버터 진짜 완전 맛있어~잉





양림동 이곳저곳 구경하면서

먹엇는데 눈이 띄용!!

맛있다!


지금까지 먹어본 앙버터 중 최고엿음 ㅋ

감히 ㅋㅋ






양림동가면 꼭 가봐야 할 양인제과~

추천드림 



핑백

  • 웰콤! : 광주 낭만공작소 2017-05-31 09:53:06 #

    ... /zzeu.egloos.com/7320570 양동통닭 http://zzeu.egloos.com/7321003 양인제과(앙버터빵) http://zzeu.egloos.com/7322310 옛날진미국수(담양) http://zzeu.egloos.com/7322321 1989민속촌 (돼지갈비) http://zze ... more

  • 웰콤! : 볼로 앙버터 2017-06-02 13:43:34 #

    ... 부산에선 못먹으니.. ㅠㅠ 아쉬웠다. 기대했는데 ㅠ 이흥용과자점 http://zzeu.egloos.com/7276728 양인제과 http://zzeu.egloos.com/7322310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