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ㅠㅠ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밤늦게 야식...

다시 식욕이 열심히 올라오고 있다 ㅋㅊㅋㅊㅋㅠㅠ아 증말.. 먹는재미는 질리지도 않는다.. 암.. 살아있다는 증거니께..다이어트 해보겠다고 굶기 시전하다가잠이 너무 안와서물마시러 부엌에 나갔는데,딱 마주친 동생 ㅋㅋ무언의 눈빛 교환 이후 ㅋ야식 준비햇다.. ㅋㅋㅋ 이럴때만 엄청 통함 ㅋㅋㅋ불닭볶음면이랑 국물떡볶이랑 만두랑 참깨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 팔도시장 칼국수 맛집

수영쪽 팔도시장에가면 꼭 먹는 음식이 2가지가 있당1. 수영할매떡볶이2. 칼국수 ㅋㅋ켈켈칼국수를 겁나리 사랑한다 ㅋㅋ어제 친구랑 만나서 오랜만에 찾아간 수영 팔도시장 입구칼국수집!칼국수집 상호는 잘 모르겟다.그냥 입구쪽에 있고 맞은편에 칡즙 집이 잇다.. ㅋㅋㅋㅋ차림표는 이러하다.갤럭시 s7으로 줌인해서 찍엇다 ㅋㅋ난 교정인인 관계로 국수를 주문,친구는...

대망의 교정 발치..;;;;

와...이글루스가 네이버유입이 되는건 알고 있었는데,생각보다 잘되서 놀램.. ㅋㅋ치아교정에 대한글에대한 검색 유입이 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 아.. 당황스럽네;;어제 (2/1)는 오른쪽 위 아래 송곳니 발치를 진행했다 ㅠㅠ으아 ㅠㅠㅠㅠ정말 치아교정을 시작했을때도 고민많이 했던게생니를 4개나 발치해야 된다는 거 였는데 ㅠ생각보다 빨리 발치의 날이 왔다..교...

2017년 1월 교정시작..

블로거는 포스팅을 할 때, 한번씩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된다.'이걸 써? 말어?...''이사진을 올릴까?.. 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로깅은 나의 일상을 공유하고 공감과 정보를 주고 받는게 가장 큰 장점 이지만,사생활을 너무 적나라하게 까버린다는게, 가장 큰 단점일 수 도 있다.그리고 항상 접점을 찾기란 애매하다 ㅋㅋ그렇다고 비공개 포스팅을 하기...

그 담날도 먹고싶었던 도미노씬피자

저번주 금요일에 연차내고 친구 니찌무집에 다녀왔다.니찌무 딸 사랑스러운 은별찡도 보고,하루종일 뒹굴뒹굴 잘 놀고 왔따.점심때는 도미노피자를 시켜먹었는데,지금까지 시켜먹은 피자중에서 단연 최고라 말하겠다!!!ㅋㅋㅋㅋㅋㅋ이날은 그렇게 배가 많이 고프지도 않았고,피자가 땡기지도 않았는데,세상,마상 ㅋㅋ 너무 맛있었다.우리가 시킨 피자는슈퍼슈프림피자로 씬!!!...

오늘 김해 뒷고기 (서면)

어제는 월요일 ㅋㅋ '월요병'은 1년 내내 동반되는거 같다.주말 끝난 월요일은 왜그렇게 피곤하고, 귀찮은지 ㅠㅠ근데 어제는 저녁 약속이 있어서 열심히 일할맛 났음!회사마치고 서면에서 친구를 만남!맛집 3개를 알아온 친구의 리스트에서 고른김해뒷고기 집!뒷고기는 예전에 대학교때 몇번 먹었던 기억이 있는 음식!오랜만에 먹을 생각하니 설렜당 ^^서면 부산오뎅 ...

오랜만에 서가앤쿡

지난 금요일에 크림파스타가 먹고싶다고 한 ㅇㅅㅈ씨 때문에이리저리 지인들에게 물어보니,서면 '비토'가 참 괜찮다고 거기 가보라고추천 받았다.분위기도 좋아보이고, 마음에 들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시간이 안맞아서 결국 사상에서 보기로 ㅠㅠ지하철 역에서 만나서 어디갈까 하다가지하철 출구에 바로 보이는 서가앤쿡 으로 쑝 들어갓다 ㅋㅋ사상 서가앤쿡은 구조가 되게 뷔...

먹고 탈난 돈까스집.. ㅠㅠ

이틀전에광안리에서 강은용이랑 돈까스를 먹었는데지금까지 소화제를 먹고, 위를 달래고 있는 ㅠㅠ근데 은용이도 매한가지 ㅠ먹을땐 엄청 맛있게 먹엇는데 ㅠ그담날 둘다 배탈이 났다.진짜 요즘엔 속이 편하고 탈이 잘 안났는데,엄청 더부륵하고 니글니글한게 지금까지도 그렇다 ㅠ후회되는 집.. ㅠ

2016.12.26 회사송년회 in 광안리

저번주에는 연말 분위기에 취해,아무것도 하기싫고 ㅋㅋ 먹고 놀기만 하고 싶었다 ㅋㅋ (지금도 그렇다 ㅋㅋㅋㅋㅋ)목요일엔 회사 전체 송년회가 있어서,빠른 퇴근을 하고 다같이 광안리 수변공원쪽 길수횟집으로 ㄱㄱ우리회사는 사업부가 5개정도 있는데,우리 사업부를 포함해서 70~80명정도 된다.우리 사업부끼리도 얘기잘 안해서 ㅋㅋ (분위기가 개인주의가 ...

분식의날 ㅋㅋ

어제 퇴근하고 혼자 배가 고파서혼자 불오뎅집 가서 오뎅 8개, 핫도그1개, 팥도너츠1개 를먹엇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고 좀 늬끼해서 집에 도착해서 사과 한개를 깍아 뭇따좀 진정되는거 같아서 이닥고 팩을 하고 누워있는데,전화가 띠롱띠롱~ ㅋㅋ김해 장유에 사는 희경이가 ㅋ친정에 왓다고 ㅋ잠깐 보자고 나오라는 것..오 ㅋ 반가운 ...
1 2